- 제142회 강원노회 소집공고
- 제141회 강원노회 소집공고
- 제141회 정기노회 준비일정
- 訃告(부고) 故이현택 장로
- 2024년 디아코니아 장학생..
- 정연성목사 은퇴(1)
- 강원노회 원로 은퇴장로회 1..
- 정연성목사의 장남 결혼식
제목
36사단 신병교육대 진중세례식 진행
등록자 주표중 등록일자 2024.05.07
IP 116.123.x.55 조회수 82

◉ 강원노회남선교연합회 2024년 “36사단 신병교육대 진중세례식”
   
강원노회남선교회연합회(회장 주표중장로)는 4월 28일 36사단 신병교육대 상승교회
(김명신 중령 군종목사)에서 2024년 강원노회남선교회연합회 첫사업인“진중세례식”을 진행하였다.

진중세례식은 군사지역이 많은 강원노회 지역의 신병교육대를 찾아 신병들의 마음속에 신앙의 씨앗을 심는데 작은 도움의 손길을 보태고자 협력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36사단 신병교육대(상승교회)에서 80여명의 신병들이 세례를 받으므로
하나님을 군생활의 시작가운데 주님으로 영접하며 동행하는 첫 걸음으로 삼았다.
김명신 중령(군종목사)께서 예배를 인도하고, 강원노회 선교부총무이신 채영운 목사께서 성경봉독을, 강원노회 직전회장 박기덕 집사의 대표기도, 강원노회 선교부장이신 이민수 목사께서 “하나님의 형상”이란 제목으로 하나님 말씀을 대언하였다.
이날 특별히 원주제일교회의 “조이플 콰이어”중창단의 아름다운 찬양으로 은혜의 시간가운데 더욱 은혜롭게 퍼졌다.
세례식을 집례하기위해 먼 곳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강원노회남선교회 현임원과 전임원들의 협력 또한 은혜로운 모습이다.
신병들의 삶가운데 군생활이란 잊지못할 시간일 것이다. 그 가운데 주님을 영접하는 시간이 앞으로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계획하며 살아가는 바탕이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강원노회 남선교회연합회 대표사업으로 진중세례식에이어 앞으로 작은교회 지원사업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기독교적인 인격을 높이며, 교회와 사회에 봉사하는 남선교회의 모범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며 발전할 것이다.

6월중에는 작은교회 지원사업과 2/4분기 순회헌신예배를 계획하고 있다.





  ▷ 의견 목록 (총0개)
 
아이콘
Selected Icon
목록
이전 맨 위쪽입니다.
다음 강원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49회기 정기총회